해수면 상승 인한 위험 처한 대서양 연안 원주민 공동체

해수면 상승 4 연방 보고서에서 기후 변화로 인한 심각한 위험에 직면한 지역사회로 퍼스트 네이션(First Nations)을 지명

대서양 연안의 원주민 공동체는 기후 변화로 인해 심각한 문제에 직면할 수 있다고 최근 연방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지역 전망 보고서: 대서양 주에서는 Moncton에서 북쪽으로 약 130km 떨어진 Esgenoôpetitj First Nation이 이미 홍수 위험에 처해 있지만 기후 변화와 해수면 상승으로 지역 사회의 홍수 위험이 강화될 수 있으며 강력한 폭풍 해일이 침식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수면 상승 위기

Mi’kmaw 할머니인 Miiga’agan은 “내 인생에서 우리는 어머니의 땅 앞에서 꽤 많은 땅을 잃었습니다.

그녀는 1950년대 후반부터 지역 사회에 살았으며 전통 음식이 파괴되거나 오염되었다고 말했습니다. Esgenoopetitj는 폐수 처리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Miiga’agan은 공장 배출이 지역의 조개 밭, 블루베리, 홍합 및 일반적인 대 수리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식민화 때문에 인류가 자연계에 대한 책임을 잃어버렸다고 생각하지만 Miiga’gan은 상황이 바뀔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중계사이트

그녀는 “인류는 무언가가 변해야 한다는 것을 알만큼 충분히 성숙했다”고 말했다.

위험 대서양 해수면 상승

변화하는 기후에 대한 그녀의 해결책은 Mi’kmaw 언어를 되찾는 것입니다. Miiga’agan은 언어가 땅과 영적, 철학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언어를 다시 도입함으로써 땅과 더 강한 유대가 형성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정체성은 땅에서 나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연방 보고서는 지방 정부, 학계 및 원주민 단체와 협력하여 이 지역이 기후 변화로 인해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탐구하고 증가하는 위험에 대한 적응을 장려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Esgenoopetitj, Ugpi’ganjig, Indian Island 및 Lennox Island First Nations는 기후 변화로 인한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는 지역 사회로 특별히 지명되었지만 모든 해안 지역 사회는 홍수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인디언 섬과 Ugpi’ganjig First Nations는 이미 홍수를 일으킨 격렬한 폭풍 해일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2010년 12월 Ugpi’ganjig는 170만 달러 이상의 피해를 입힌 폭풍을 경험하고 콘크리트
방파제 건설 및 기타 홍수 방지 조치로 대응했습니다. 인디언 아일랜드 퍼스트 네이션(Indian Island First Nation)도 지난 5년 동안 방파제를 만들고 주택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Mi’gmawe’l Tplu’taqnn Incorporated의 지리 정보 시스템 조정자인 Tom Johnson은 보고서 작성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우리는 자연을 지배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것이 아니라 자연 속에서 살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Wolastoqew인 Johnson이 말했습니다.

그는 역사적으로 Mi’kmaq이 계절에 따라 이동했으며 홍수 위험이 증가하면 내륙으로 이동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예비 시스템은 그들을 그대로 두도록 강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