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 젊은이들을 지역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동화 속 거주지.

하우징 젊은이들을 지역적으로 유지 동화같은 거주지

하우징 젊은이들을 지역적으로 유지

북웨일스 산맥에 자리 잡고 강과 폭포에 둘러싸인 일련의 독특한 특성들은 “동화의 소재”로 묘사된다.

그러나, 아마도 그것들을 하나로 묶는 선명한 파란 문보다 더 특이한 것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부유한 개인이나
휴가철업자가 아니라 싼 임대료를 내는 밀레니얼 세대라는 사실이다.

스노든의 전망을 자랑하는 브론던 부동산 커뮤니티는 급진적인 주택 계획에 의해 가능해졌다.

건축가가 근처의 매혹적인 이탈리아 양식의 마을 포트메이리온 뒤에 기초를 놓았습니다.

생활비 상승으로 어려운 선택
노스웨일스 ‘세계 최고의 도시 중 하나’
웨일스의 두번째 집은 뭐가 문제야?
Clough Williams-Elis 경은 약 50개의 역사적 재산을 후손들에게 물려주는 것과 다른 무언가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1970년대에 자선 신탁을 설립했고 지금은 그 지역의 가족들이 적당한 가격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하우징

그 부동산이 오랫동안 신청자들의 대기자 명단을 가지고 있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지만, 그 지역과 관련이 있고, 웨일즈어를 구사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능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항상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돌마 씨는 웨일스어 사용자들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중요한 사람들이 자신이 태어난 지역사회에서 살 수 있는 것”이라고 믿는다.
재스퍼 앳킨슨은 귀네드의 부동산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자랐지만, 친구가 그에게 집을 사달라고 권유하기 전까지는 그것이 존재하는지 몰랐다.

“저는 분명히 이상한 색깔의 문과 창문들을 전에 알아챘지만, 저는 결코 그것에 대해 의문을 품지 않았어요,”라고 그는 웃었습니다.

작년에 그와 그의 파트너는 근처 숲에 세를 놓겠다는 제안을 받았다.

그는 “우리는 이끼 낀 숲 한가운데에 있고 정원에 강이 흐르고 곳곳에 눈방울이 떨어져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28세 청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저렴한 임대료가 두 사람에게 어떤 의미가 있느냐 하는 것이다.

“저는 매달 돈을 벌고 점점 더 많은 빚을 지는 가장자리에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정신 건강을 떨어뜨리고 결국 당신은 존재하기 위해 일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