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는 실패를 숨기는 대학 1학년 남학생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설명했다.

전문가는 학생을 도울방법이있을까?

전문가는 의 선택?

2019년 치료실무 중인 한 청년이 대학으로 향했을 때 그의 미래는 밝아 보였다. 그는 친구를 사귀고, 동호회에
가입하고, 적응을 잘하고, 사회적으로 번창하고, 수업도 잘 하고 있다고 부모님께 보고했다.

현실은 훨씬 어두웠다. 그는 첫 주 이후 수업에 참석하는 것을 중단했다. 그는 하루 종일 대마초를 피우기 시작했다
. 그는 거의 매일 폭음과 비디오 게임을 하기 시작했고, 발각되지 않기 위해 몇 시간마다 함께 시간을 보냈다.
그는 그 시점에서는 아무에게도 자신의 인생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말하지 않았다.
지난 7년 정도 동안, 그리고 전염병까지, 그리고 전국적으로 35명의 제 동료들과 저는 성장하는 현상을 목격했습니다.
모든 인종과 민족의 젊은이들은 대학을 시작하고 몇 주 혹은 두 달 안에 궤도를 벗어나는 것입니다. 우리 중 누구도 이런 현상을 겪어본 적이 없었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남자 1학년 학생들을 포함하며 매년 악화되고 있다. 한 임상의는 이것을 “신입생
사고”라고 표현한다

전문가는

이 청년들은 술이나 담배를 너무 많이 피우고, 수업을 빼먹고, 기숙사 방이나 동호회 집으로 완전히 철수하는 등 생활 관리가 서툴다.
이 젊은이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이러한 실패를 바로잡는 것은 지치고 실망스러운 일이다.
왜 우리 애들한테 이런 일이 생기는 거죠?
모든 대학 캠퍼스에서 1학년을 시작하는 학생들은 놓친 기회, 사회적 고립, 학업 스트레스와 관련된 불안, 우울, 외로움을 겪는다. 그리고 그들 중 다수는 외롭고 고립감을 느끼며, 종종 자신들만이 끔찍한 상황에 처해 있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