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기후 보고서 ‘최종 경종 신호’, 경고

유엔

오늘 발표된 영향력 있는 유엔 보고서에 따르면 기후 변화는 광범위하고 빠르며 심화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은 지구에 대한 피해를 제한하기 위해 강력하고 지속적인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가 시급히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IPCC의 여섯 번째 평가 보고서의 첫 번째 부분은 지난 금요일 195개 회원국 정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파워볼 k2 사이트

발견은 분명합니다. 인간의 활동은 기후 변화를 가져왔고 지금이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의 보고서에 반응한 사람들 중에는 미래를 위한 금요일 캠페인에 관련된 젊은이들이 있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오늘 오후에 린스터 하우스 밖에 모여 긴급 조치를 요구했습니다.

18세의 베스 도허티(Beth Doherty)는 IPCC 보고서가 완전무결하다고 믿지만,
그녀는 여전히 기후 변화의 최악의 영향을 피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위기의 긴급성을 우리에게 실제로 보여주는 경종이라고 생각하지만 또한 1.5도 온난화에 도달하고
그것을 제한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 정치인들이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주는 것 같아요.”

한 유엔 사무총장은 “인류를 위한 코드 레드”라고 묘사한 보고서에 농민들도 반응했다.

아일랜드 농민 협회 회장인 Tim Cullinan에 따르면 보고서는 강력하고 신속하며 지속적인 메탄 배출 감소를 요구합니다.

그러나 Tipperary 농부는 정부가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정치계 뉴스

“우리는 농업에서 메탄 배출을 줄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지만 정부가 이러한 여정에서 농부들을 지원하기 위한 구조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농부들이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탄소 효율적인 식품을 생산하기 위해 우리의 자연적 이점을 사용하고, 농장에서 재생 가능한 에너지 생산을 늘리고, 대기에서 탄소를 더 많이 제거함으로써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긍정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

야당도 이날 유엔 보고서를 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