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침공 속 미국 ‘에너지 초강대국’ 만드는 데 집중

우크라이나 침공, 맥파랜드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바이든의 연설에 대해 ‘큰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침공


우크라이나 침공, 플로리다 주 올랜도—전 트럼프 대통령 국가안보 부보좌관 KT 맥파랜드는 바이든 대통령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다자간 전쟁을 개시하는 것에 대한 대응으로 미국이 세계의 “에너지 초강대국”이
되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맥팔랜드는 이날 오전 열린 보수당 정치행동회의(CPAC)에서 인터뷰에서 부시 대통령의 연설에 대해 이같이 답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실시간 업데이트

부시는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와 독일로의 7,000명의 미군 추가 배치를 발표했지만, 미군은 우크라이나에서
싸우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훌륭한 말씀입니다. 맥팔랜드는 바이든의 연설에 대해 “큰 행동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국제은행 시스템에서 그들을 쫓아내는 것”이라며 “그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독일인들, 프랑스인들, 이탈리아인들, 아무도 그것에 동의하려 하지 않거든요.
|그들 모두가 러시아의 에너지, 러시아의 석유, 천연가스에 의존하기 때문이다.”

2021년 2월 19일 금요일 미국 텍사스주 코퍼스 크리스티에서 풍력 터빈이 있는 들판에 있는 오일 펌프 잭.
사진작가: 게티 이미지를 통해 Eddie Seal/Bloomberg

그는 “러시아를 국제은행 시스템에서 쫓아낸다면 미국인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것을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맥팔랜드는 미국이 에너지 독립을 되찾을 수 있는 “계획”을 세웠다.

그는 “바이든이 미국 국민들에게 에너지 생산, 석유, 천연가스, 키스톤 파이프라인, 액화천연가스 터미널을
재개할 것이라고 말했어야 했다”며 “유럽인들에게 당신을 되찾았다”고 덧붙였다. 믿을 수 없는 러시아 물건에 의존하지 마세요. 좋은 가격에 판매해 드리겠습니다.”

바이든,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러시아 제재 강화, 독일 주둔 미군 7,000명 증원 발표

그녀는 “값싸고, 믿을 수 있고, 깨끗한, 미국 천연가스”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러시아에 의지해서 미국 회사들로부터 많은 석유를 퍼낼 것이라고 말했어야 했습니다. 사우디와 아랍 동맹국들에게 석유와 천연가스를 많이 공급하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가격을 바로 인하할 것이고, 당신은 파산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게 있어.”라고 그녀가 말했다. “우리가 가지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와 미국의 독창성, 기술자, 엔지니어들이 바위에서 석유와 천연가스를 추출하는 방법을 알아냈고, 우리는 세계 어느 곳보다 가장 큰 석유와 천연가스의 저장고에 앉아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그러나 미국인들은 그들의 일을 할 뿐이다. 에너지 산업이 잘 돌아가도록 놔두면 북미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위한 에너지 초강대국이 될 것입니다.”

맥팔랜드 사령관은 지상군에 대해 “우크라이나군은 미군을 원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2년 2월 1일 화요일 러시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의 회담 후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와의 공동기자회견에서 언론과의 통화에서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우리는 속하지 않는다.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미군을 배치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스스로 싸우기를 원한다면, 그들 스스로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그건 우리의 싸움이 아닙니다.”

그녀는 “그러나 우리의 싸움은 나토”라고 계속했다. 그는 “푸틴이 우크라이나에 의해 대담해지면 48시간 안에 우크라이나에서 친러시아 괴뢰정부를 구성할지, 아니면 나토(NATO·나토) 국가들을 공략할지를 결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모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