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국제우주정거장으로

스페이스X, 국제우주정거장으로 향하는 NASA의 승무원 4명 발사 성공

스페이스X

파워볼사이트 추천 스페이스X Crew-4 우주 비행사 임무는 새벽 3시 52분 전에 시작되었다.
플로리다에 있는 케네디 우주 센터의 ET. ISS에 오후 8시 15분에 도착해야 합니다.

스페이스X에 따르면, “자유”라고 불리는 캡슐 안에서 16시간 동안 비행하는 동안, 승무원들은 지구를 약 10바퀴 돌 것이라고 한다.

플레이스 홀더
스페이스X 팰컨 9 로켓이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미국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내버럴에 있는
케네디 우주센터에서 발사되고 있다.

“이 일을 가능하게 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팔콘이 포효하고 자유가
울리도록 하라”고 지휘관인 NASA 우주비행사 젤 린드그렌이 무선으로 말했다. 몇 분 후,
그들의 재활용 부스터는 해양 플랫폼에 착륙했고 그들의 캡슐은 안전하게 지구 궤도를 돌고 있었다. “훌륭한 놀이기구였습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우주정거장에 탑승한 최초의 민간 우주인 팀, 낙하 준비에 착수하다

스페이스X 팰컨 로켓이 2022년 4월 26일 화요일, 미국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내버럴에 있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 착륙하고 있다.
스페이스X 팰컨 로켓이 2022년 4월 26일 화요일, 미국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내버럴에 있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 착륙하고 있다.

이 우주선에는 린드그렌, 조종사 밥 하인스, 미션 스페셜리스트 제시카 왓킨스, 유럽우주국(ESA) 미션 스페셜리스트 사만다 크리스토포레티 등 3명의 NASA 우주비행사가 탑승했다고 NASA는 밝혔다.

나사의 임무는 남녀가 동일한 첫 번째 임무이며, 흑인 여성 제시카 왓킨스와의 첫 번째 장기 비행이다.

스페이스X 크루-4 우주비행사(왼쪽부터), 조종사 밥 하인스, 임무 전문가 제시카 왓킨스, 지휘관 젤 린드그렌, 유럽우주국(ESA) 우주비행사 사만다 크리스토포레티(이탈리아)가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케이퍼럴 센터의 발사대 39-A로 가기 위해 작전 및 체크아웃 빌딩을 떠나며 손을 흔들고 있다. 플라.
스페이스X 크루-4 우주비행사(왼쪽부터), 조종사 밥 하인스, 임무 전문가 제시카 왓킨스, 지휘관 젤 린드그렌, 유럽우주국(ESA) 우주비행사 사만다 크리스토포레티(이탈리아)가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케이퍼럴 센터의 발사대 39-A로 가기 위해 작전 및 체크아웃 빌딩을 떠나며 손을 흔들고 있다. Fla. (AP 사진/존 라우우)

승무원들은 ISS에서 5개월을 보내며, 1주일 후에 지구로 돌아올 미국인 3명과 독일인 1명을 대신하게 된다. 세 명의 러시아인들도 우주정거장에 살고 있다.

FOX 뉴스 앱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페이스X 크루-4 우주인들은 왼쪽에서 오는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케네디 우주센터에서 임무 전문가 제시카 왓킨스, 조종사 밥 하인스, 사령관 젤 린드그렌, 그리고 임무 전문가인 유럽우주국 우주인 사만다 크리스토포레티가 발사대 39-A로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함께하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내버럴에 있는 우주 센터.
스페이스X 크루-4 우주인들은 왼쪽에서 오는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케네디 우주센터에서 임무 전문가 제시카 왓킨스, 조종사 밥 하인스, 사령관

정보 더보기

NASA에 따르면, 이 승무원들은 스페이스X 크루 드래곤 우주선과 팰컨 9 로켓으로 비행한 네 번째 사람이다. 이것은 NASA 우주비행사들과 함께 하는 다섯 번째 스페이스X 비행이다.

Space.com에 따르면, 이번 임무는 거친 파도로 인해 또 다른 임무의 추락이 지연되었기 때문에 지난 주말보다 연기되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