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러시아 공습 후 Lviv 손상의 여파

사진은 러시아 공습 여파를 보여줌

사진은 러시아 공습

흑해에서 발사된 것으로 생각되는 장거리 미사일이 이제 두 도시를 강타해 사망하고 부상당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가 공세의 초점을 동쪽으로 옮기겠다고 말한 지 2주 이상 지났지만, 이것은 러시아가
러시아의 다른 곳에서 일이 끝난 것처럼 보지 않는다는 경고의 신호입니다.

매일의 공습은 분명히 지난주 흑해 기함 모스크바를 미사일로 격침시킨 러시아의 보복이라고 우크라이나는 말합니다. 화재로 러시아를 주장합니다.

그것은 모스크바에 굴욕이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러시아 군함의 가장 큰 손실이었습니다. 그리고 살아남은 선원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회복력을 보여주려 시도했지만, 러시아는 이에 대해 미해결로 남겨두지 않을 참담한 패배다.

주말에 러시아 미사일 공격을 받은 키예프 지역을 방문했을 때 수도가 다시 전쟁에 휘말릴 것이라는 불안감이 커졌습니다. “이제 모든 폭발 소리가 나를 촉발할 것입니다.”라고 Maxim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작은 주머니는 최악의 악몽이 끝났다고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진은


우크라이나에서 체포된 푸틴 동맹국, 포로 교환 요청

지난주 체포된 우크라이나의 친러시아 정치인 빅토르 메드베추크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포위된 남부 도시 마리우폴에서 우크라이나인 수비수 및 주민들과 교환하는 데 자신을 사용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국가 보안 서비스 SBU가 발행한 짧은 비디오 연설에서 그러한 호소를 했습니다.

하지만 메드베추크가 협박을 하고 말했는지는 불분명하다.

67세인 메드베추크는 우크라이나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가장 가까운 동맹으로 여겨진다.

SBU는 그의 체포를 발표하면서 모스크바가 그를 국외로 추방하려는 시도를 무산시켰다고 말했다.

그는 수도 키예프에서 가택연금 상태였으나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직후 탈출했다.

푸틴을 대부로 둔 딸 메드베추크는 우크라이나에서 반역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잘못을 부인합니다.

모스크바 군함의 첫 번째 비디오는 무엇을 말합니까?
샤얀 사르다리자데

BBC 모니터링

러시아 군함 Moskva가 불타고 있다고 주장하는 믿을 수 있는 비디오가 온라인에 나타났습니다. 침몰한 함선의 두 장의 사진이 처음 공유된 지 몇 시간 후였습니다.

동영상과 두 개의 이미지는 모두 모스크바의 모양과 디자인과 일치합니다.

구조선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3초 분량의 클립에는 항구 쪽이 심하게 표시된 멀리 모스크바가 나와 있습니다. 러시아 Shakhter로 추정되는 예인선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연기가 배 밖으로 뿜어져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건현의 일부가 심하게 손상되었습니다.

한 장의 사진에서 건현의 다른 부분에도 구멍이 있는데, 이는 군함이 상당한 양의 물을 흡수했음을 시사합니다.

또한 선박의 모든 구명정이 배치된 것으로 보입니다.

우크라이나는 2개의 해왕성 미사일로 모스크바를 성공적으로 타격했다고 밝혔고, 모스크바는 폭발 후 손상을 입었고 “거친 바다” 때문에 침몰했다고 주장합니다.

상황은 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폭풍우로 인해 모스크바가 침몰했다는 크렘린궁의 초기 주장을 확인하는 비디오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