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 Lauren Goodger의 아기 범프는 ‘너무 크다’

베이비

임신 6개월 로렌 구저는 점점 커지는 아기 돌기로 인해 소파에서 일어나는 것조차 힘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의 몸을 사랑합니다.

전 TOWIE 스타의 친구들에 따르면, 35세의 그녀는 자기 수용과의 오랜 투쟁 끝에 그녀의 외모에 대해 이제까지 본 적이 없는 것 중 가장
행복합니다.

베이비

한 친구는 The Sun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auren은 이번 두 번째 임신으로 신체적으로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큰 융기 때문에 일어나기가 어렵습니다. 그녀는 소파에서 일어나기 위해 몸을 구부려야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것에 대해 웃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결국 그녀는 자신의 내면에서 인간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로렌은 지난 여름 첫 아이 라로즈를 출산하고 7월에 새로 도착할 예정인 남자친구 찰스 드루리와 사이에서 곧 두 딸을 갖게 된다.

하지만 로렌에게 가장 큰 변화는 그녀가 자신의 몸매를 바라보는 방식에 있어 엄청난 변화인 것 같습니다.

친구는 “아이를 낳기 전에는 몸무게와 몸매에 집착했다.

“라로즈를 임신했을 때도 과거에 자신의 체중에 대해 불친절한 사람들을 대하며 몸이형을 앓고 있었기 때문에 힘들었다.

베이비 ! Lauren Goodger의 아기 범프

“이제 그녀는 완전히 다른 태도를 취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중요한 것은 건강한 아기를 갖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체중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돌아다니기가 조금 힘들지만 이번에는 임신하는 것을 좋아했고 아기를 돌보기
위해 식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운동 DVD를 출시한 로렌은 출산 후에도 체중 감량을 필사적으로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녀는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우리 내부자가 설명합니다. “그녀는 모유 수유가 아기에게 최선이라고 믿기 때문에 모유 수유를 할 것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칼로리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Lauren에게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시간을 내어 그녀와 그녀의 소녀들이
행복하고 건강하도록 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Lauren은 오늘 좋은 위치에 있지만 이달 초 그녀는 Sun에 두 번째 임신이 너무나 충격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임신 중절을 고려했습니다.

그녀는 라로즈가 태어난 지 10주 만에 임신으로 인해 낙태를 고려했지만 Charles와의 관계는 불안정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두 가지 생각을 하고 있었다. 나는 옳은 일을 하고 있는지 확신이 없었고 이 모든 것이 라로즈에게 공평할 수 있을지 걱정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혼란스러워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제 1위였고 그녀가 그것이 바뀌었다고 생각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나와 찰리의 상황은 좋지 않았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모두들 ‘로렌, 가만두지 마세요. 아이 하나만 있어도 괜찮아요’라고 말했어요. 생각할 게 많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로렌은 생각할수록 확신이 들었습니다. Larose와 새로운 도착 사이에는 11개월 반밖에 남지 않았지만 그녀는 두 아이의 싱글맘이
되더라도 계속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