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자문기구, 4차 접종 신속 권고

카지노 솔루션 제작 캐나다 백신 자문기구는 현재 지역사회에서 80세 이상 노인과 장기 요양원 및 기타 집단 환경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해 두 번째 COVID-19 추가 접종의 “신속한 배치”를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에 발표된 NACI의 최신 성명 에서 자문 기구는 “첫 번째 추가 접종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잠재적으로 감소하는

중증 질병에 대한 보호”를 막고 면역을 회피할 수 있는 전염성이 높은 변이체의 위험을 완화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 질문이나 할 말이 있습니까? CBC 뉴스는 지금 댓글로 생중계됩니다.
백신

“가장 큰 혜택”은 80세 이상 성인에게 예상되지만 지역에서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70세에서 79세 사이의 성인에게

두 번째 COVID-19 추가 접종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고 NACI의 성명은 계속되었습니다.

  • 분석COVID-19 백신 4차 접종이 필요합니까? 일률적인 정답은 없다

“결국 이 집단은 병원에 입원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집단이며, 이 집단이 혜택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집단입니다.” 질병 전문가인 Dr. Isaac Bogoch는 업데이트된 지침이 발표된 후 CBC News에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주에서 이전 접종 후 6개월 후에 두 번째 추가 접종을 제공해야 하지만 “급속히 진화하는 전염병의 맥락에서 일부 개인에게는 더 짧은 간격이 필요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McMaster 대학의 부교수인 Dr. Zain Chagla는 캐나다  가 COVID-19 사례의 또 다른 급증을 경험하고 있는 지금 캐나다에서 높은 수준의 바이러스 순환을 고려할 때 더 짧은 기간에 부스터를 제공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단순히 세 번째 접종 이후 시간 문제가 아니라 지역 사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문제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이 웨이브에 있다면 6개월이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합병증의 위험이 가장 높다는 것을 다시 인식하여 해당 인구에게 조기에

투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계 | COVID-19의 6차 물결에 온타리오주의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서스캐처원대학교(University of Saskatchewan)의 백신 및 감염병 기구(VIDO)의 바이러스학자인 Alyson Kelvin은 이 지침이 4차 접종이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약해진 항체 수준을 회복시킨다는 임상 데이터와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5~6개월 사이에 면역력이 약해지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다. 이는 계절 인플루엔자 백신의 경우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바이러스는 계절적이며 겨울철에만 발병이 증가하기 때문에 우리는 매년 인플루엔자 백신을 맞고 있습니다

. SARS-CoV-2는 현재 일관된 문제이므로 대체 추가 추가 일정이 필요함을 시사합니다.” 

부스터에 대한 패치워크 접근

12월에 NACI는 추가 부스터에 대한 데이터가 당시에 “제한적”이었다고 언급하면서 중등도에서 중증 면역 저하 개인에게만 네 번째

접종을 권장했습니다.

그 이후로 전국적으로 4차 접종을 제공하는 패치워크 접근 방식이 있었으며 일부 지역은 초기 지침을 따르는 반면 다른 지역에서는 더 광범위하게 추가 접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국 관리들이 50세 이상 미국인을 위해 화이자 코로나19 4차 접종을 승인했습니다.

예를 들어 서스캐처원에서는 3차 접종 후 5개월 후에 장기 요양원, 특별 요양원 및 개인 요양원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4차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차 접종도 곧 온타리오의 60세 이상  ,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70 세 이상에게 제공될 예정 이며, 퀘벡은 현재 80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제

공됩니다 .

시계 | 미국, 노인을 위한 4차 코로나19 백신 승인:

이미 이러한 추가 샷이 차이를 만드는 것 같다고 Bogoch는 말했습니다.

그는 “COVID와 관련된 장기 요양 사망을 보라. 발병이 아니라 사망이다.

우리 장기 요양 부문은 그로 인해 오히려 잘하고 있다”고 말했다. “발병은 한 가지입니다. 맞죠? 아무도 이 백신이 발발을 완전히 멈출 것이라고 장담하지는 ​​않겠지만 확실히 사망을 예방합니다.”

미국, 50세 이상 4차 백신 접종 제공

NACI의 업데이트된 지침은 최근 미국 연방 규제 당국  이 50세 이상 미국인 과 면역 체계가 손상된 12세 이상 모든 사람을 대상 으로 화이자-바이오엔텍의 코로나19 백신 4차 접종을 승인한 데 따른 것입니다.

미국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오미크론 급증 기간 동안 추가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코로나19

로 사망할 확률이 21배 낮고 입원할 확률이 7배 낮았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