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억 개 백신을 제공할 예정인 연방 계약

매년 1억 화이자 6500만, 모더나 3500만 계약

연방 COVID-19 백신 계약에 따르면 캐나다는 최소한 2024년까지 매년 모든 캐나다인에게 2~3회의 mRNA 주사를 추가로 접종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국가 예방 접종 자문 위원회(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Immunization)가 현재 일부 캐나다인이 4차 접종을 준비할 것을
제안하고 있지만 세계 보건 기구(WHO)는 “원래 백신 구성의 반복적인 추가 접종”이 대유행을 종식시키기 위한 지속 가능한 계획이 아니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엔트리 파워볼 중계

WHO의 백신 기술 위원회는 오늘 백신이 새로운 변종을 따라잡기 위해 더 효과적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총리는 월요일, 필요할 경우 이 나라에서 3차 및 4차 추가 접종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체결된 계약에는 화이자에서 최대 6,500만 도즈, 올해 모더나에서 3,500만 도즈, 다음 2년 동안 각각 화이자에서 6천만 도즈, 모더나에서 3,500만 도즈를 제공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년 1억 개

캐나다인 4명 중 3명 이상이 이미 첫 2회 접종을 받았고, 캐나다 보건 당국이 오미크론 변종을 차단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4명 중 1명 이상이 이미 추가 주사를 맞았습니다.

변종은 원래의 백신을 뚫고 있지만 처음 두 번만 접종한 경우에도 대부분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백신 제공 매년 1억 개

작년에 백악관이 Keystone XL 파이프라인의 완료를 중단하면서 시작되었으며, Calgary에 기반을 둔 TC Energy는 현재 150억 달러의 무역 청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위스콘신주 슈피리어와 온타리오주 사니아 사이에서 하루에 약 8700만 리터의 원유와 천연가스 액체를 수송하는 5호선에서 국경을 넘는 논쟁이 더 벌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시간 주지사 Gretchen Whitmer는 누출 위험이 우려되어 폐쇄되기를 원합니다. 지난 가을 오타와는 “캐나다 경제 및 에너지 안보에 대한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과 1977년에 체결된 파이프라인 조약에 포함된 분쟁 해결 절차를 요청했습니다.

국내 파이프라인도 오일패치 낙관론과 면밀한 조사의 원천이 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천연가스를 브리티시 컬럼비아 해안으로 운송하여 수출하는 Coastal GasLink 프로젝트는 지난 가을 Wet’suwet’en 지역에서 세간의 이목을 끈 체포 이후 계속해서 시위대를 끌어들였습니다.

Coastal GasLink는 Wet’suwet’en 지역을 포함하여 파이프라인 경로를 따라 20개의 선출된 밴드 위원회와 계약을 체결했지만 대부분의 세습 추장으로부터 승인을 얻지 못했습니다.

앨버타에서 BC까지 논쟁의 여지가 있는 트랜스 마운틴 파이프라인 확장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연방 정부 소유의 프로젝트
는 2023년 초까지 온라인 상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C 주에 전례 없는 홍수가 발생하면서 기존 노선의 운영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