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매기는 생각패턴

가치

자기 가치
자존감은 플레이어의 가장 중요한 소유물입니다.
우리가 직면할 수 있는 상황이나 상황에 관계없이 세상에 대한 우리의 개인적인 가치 아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좋은 마음과 좋은 의도를 가진 좋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문제의 핵심입니다.

광고 캠페인이 젊은이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얻으려면 ‘축구를 먹고 마시고 숨쉬어야’ 한다고 말하는 세상에서
많은 선수가 축구와 자신의 전체 정체성을 엮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축구 선수로서 자신의 능력이 얼마나 좋은지,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얼마나 잘 인지하는지에 자신의 가치 매깁니다.

파워볼 분양

옳든 그르든 그들은 ‘내가 좋은 선수가 아니면 무 가치 하다’는 생각 패턴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그러한 생각의 동기 및 감정적 결과는 끔찍할 수 있습니다. 이 선수들이 실패를 두려워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Response-ABLE 마인드 개발
실패를 배움의 기회로 받아들이는 것은 성공의 핵심 요소이며 플레이어는 실적이 저조한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실패를 두려워하는 것이 성과를 저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러한 지식만으로는 플레이어가 이러한 두려움을 떨치고 실패를 환영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코치로서 우리가 선수들과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무엇을 강화하는지, 무엇을 무시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평가하는지가 보다 Response-ABLE 마인드셋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메시의 축구 초기 경험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리오넬 메시 성공의 ‘비밀’ 가치

메시가 신이 내린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리오넬 메시가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011-2012년에 한 해 동안 91골을 넣는 등의 기록이나 기록적인 5개의 FIFA 발롱도르 올해의 선수 상을 수상하는 등의 기록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습니다.

2011년에는 운 좋게도 La Masia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의 비밀은 무엇입니까?” Xavi, Iniesta, Fabregas 및 위대한 Puyol을 키운 Lionel의 청소년 팀 교육 멘토인 Ruben Bonastre에게 물었습니다.

“글쎄요.” 루벤이 내 순진함을 용서하는 듯 따뜻한 미소로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그는 항상 공을 가지고 뛰곤 했다. 그리고 그의 코치들은 그가 공을 가지고 달릴 때마다 항상 공을 잃어버리곤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공을 유지하고, 멀리하지 말고, 단순하게 유지하라고 말하거나 다른 메시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것을 선택했고, 바로 이 결정이 메시의 성공의 핵심 요인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그에게 안전하게 플레이하라고 말하는 대신, 그들은 그를 나이 그룹으로 플레이하여 그가 신체적으로 같은 크기의 선수들과 플레이했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그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으로 선수들을 이기려는 그의 노력을 비판하지 않았습니다.

정치기사

코치들은 그가 게임의 이 부분에 대해 진정하고 진지하며 불타는 열정을 가지고 있음을 인식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가 공을 가지고 달리다가 공을 잃을 때마다 연습을 중단하고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물어보고 다시 시도할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만, 여기, 다시 공을 가지고 이번에는 어깨를 떨어 뜨리거나 끈으로 안쪽을 밀어보십시오.

이 이야기가 우리에게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런 환경에서 자라면서 아이는 무엇을 배울까요? 메시는 코치들이 선택한 과정에서 근본적이고 삶을 변화시키는 원칙을 배웠습니다. 그는 단순히 그의 수행의 결과로 정의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코치들은 결과보다 그의 노력을 적극적으로 칭찬함으로써 ‘재능’보다 노력에 보답했습니다. 메시는 이것을 통해 무엇을 배웠습니까? 그는 ‘실수’가 자신의 발전을 정의할 수 없기 때문에 실수를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